제일약품 “링클더마필름”,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 축적 기술 적용해

제일약품 “링클더마필름”,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 축적 기술 적용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9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의 파스 명가, 축적 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 적용

▲ 사진 출처 : 니슬(NISL)

 

전통의 파스 명가로 불리웠던 제일약품 일반의약품 사업부에서 분사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지난 2018년 11월 자사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NISL)’에서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한 신개념 패치 ‘링클더마필름’을 출시하며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에 잇달아 런칭, 6개월만에 누적판매 4백만장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링클더마필름’은 제일헬스사이언스 모태인 제일약품(대표이사 사장 성석제)에서 파스시장 선도를 위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하여 제조하였으며, 이러한 ‘T.D.D.S의 기술’로 인해 패치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켜 사용(4주)시 눈가주름 개선, 눈 밑 처짐(아이백) 개선, 목 주름 개선, 이중 턱 리프팅 개선,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서 임상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눈의 각막, 태아의 양막, 계란의 난막처럼 세상 모든 약한 것은 막으로 보호한다’ 라는 초점에 착안해 개발 된 ‘링클더마필름’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 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도 있는 제품이다.

‘링클더마필름’은 초슬림 제령(0.046mm)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도 전달한다. 또한 패치 자체는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며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물에 완전 녹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에서 발매한 ‘링클더마필름’은 주름과 리프팅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서 출시 이후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각 매체에서 부분 집중 케어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앞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도 진출 할 계획이며 향후 ‘링클더마 필름 시즌 2’도 선보일 예정으로 명실상부 제일헬스사이언스 뷰티사업부의 핵심제품으로 자리잡은 ‘링클더마필름’의 선전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