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 2021 새해 기념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 진행

DGB대구銀, 2021 새해 기념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06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대구은행의 모바일 앱인 IM뱅크를 통해 7주간 매주 쏟아지는 혜택을 제공하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는 오는 2월 28일까지 2달간 실시되며 IM뱅크 앱을 설치하고 첫 로그인을 하는 첫이용 고객, 기존 I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 중 대구은행이 추천하는 비대면 Best 상품,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IM뱅크 첫 이용 고객의 경우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 대상이 되며, 기존 고객의 경우 IM뱅크가 추천하는 BEST 상품, 서비스 6종(오픈뱅킹 서비스, 세븐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펀드, 비대면신용대출, 똑디체크카드) 가입 고객인 경우 이벤트 대상이 된다.

매주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777명에게는 백화점·커피·제과 상품권을 제공하고,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명에게는 2021년의 상징인 ‘황금 송아지 10돈(300만원 상당)’ 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이 상품, 서비스 가입도 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더블 보너스로 777명에게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GB대구은행 IM뱅크, 모바일 웹페이지를 비롯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대구은행’ 검색 후 상단 노출 광고 배너 등의 경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