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초보 공시생 학습 지원 ‘쌩기초 입문특강’ 무료 배포

에듀윌 소방공무원, 초보 공시생 학습 지원 ‘쌩기초 입문특강’ 무료 배포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25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초보 공시생의 학습을 지원하는 ‘쌩기초 입문특강’을 무료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쌩기초 입문특강은 올해 개편되는 소방 시험에 맞춘 소방학개론과 행정법총론 등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의 기초 특강 및 다양한 혜택을 무료 지급한다. 더불어 소방공무원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교안과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강의는 시험을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소방관계법규, 소방학개론 등의 과목을 정리했고, 출제 경향에 맞춰 초보 공시생이 숙지해야 할 핵심을 담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합격생의 학습과정과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어, 학습 전략 수립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공시생을 위한 과정으로 기본기를 다져 실전 기출문제의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해당 특강으로 입문 후 에듀윌에서 마련한 평생환급 평생패스, 24개월 0원패스 등 다양한 강좌를 통해 본격적인 학습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4개월 패스’ 강좌는 소방공무원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