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좀&각질 관리 제품 시연, 올해 마지막 전국투어 앵콜세미나 개최

2020년 무좀&각질 관리 제품 시연, 올해 마지막 전국투어 앵콜세미나 개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9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문제성 발 교육기관)의 2020년 하반기 무좀&각질 관리 제품 시연 전국투어 시즌 4가 수많은 네일인과 미용인의 요청으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부터 전국적으로 인천, 광주, 대구, 부산 등을 투어하는 앵콜세미나로, 2020년 마지막 세미나다. 지난 70여 차례의 세미나를 거쳐 업그레이드됐으며, 총 3부(각 45분)로 네일인과 미용인을 위한 전문적인 강의가 진행된다.

이에 따라 문제성발(내성 발톱, 무좀 발톱, 발 각질)에 해당하는 유해균발톱과 각질 제거에 쓰이는 닥터아이티엔의 발뷰티BIO 제품 시연을 비롯해, 올여름을 대비한 스파 12종 사용 방법이 공개된다. 준비된 데모 시연을 통해 발뷰티 Bio 제품을 문제성 발(내성 발톱, 무좀 발톱, 발 각질)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보고, 제품 사용법을 공부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또한,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을 위해 최대 40명 정원으로 하며, 이수 교육생 전원에게 페디네이터(문제성 발 예방관리 전문가) 고급 디프로마를 수여한다. 때문에 선착순 접수로 진행하며, 관련 공지는 인스타를 비롯해 ‘페디아이티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앵콜세미나는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서울,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약 1,000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 인천 : 10월 7일 (수) -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부평 본원) ▲ 광주 : 10월 14일 (수) - 상공회의소 지하1강의장 (광주 서구) ▲대구 : 10월 15일 (목) - 한국기술작업전문학교 (대구 동구) ▲ 부산 : 10월 16일 (금) - 텐스건물 (부산 진구) ▲ 서울 : 10월 19일 (월) - 위플레이스 선릉점 (서울 강남구) ▲ 수원 : 10월 20일 (화) - 실크로드호텔 (수원 팔달구)에서 진행될 예정 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앵콜세미나는 네일, 미용인에게 문제성 발 시장에 대한 비전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문제성 발(내성 발톱, 무좀 발톱, 발 각질 등)의 근본적인 원인을 폭넓게 이해하고, 그에 맞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전문가 과정의 인트로 세미나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앵콜세미나를 통해 내성 발톱, 무좀 발톱, 발 각질 등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한, 건강이라는 관심 키워드로 국내 문제성 발 예방 전문가인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디아이티엔은 내성 발톱, 무좀 발톱, 발 각질 등을 관리하는 문제성 발 전문 브랜드로써 광주 광산구 네일바이진 김희진 원장, 평택 현이샵 천지현 원장, 천안 더원네일 김선희 원장, 김포 핑거펠리스 박은경 원장, 진주 후네일 염지수 원장 등이 운영하고 있는 전국 37여곳의 지점이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