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비즈넷, 세무·회계 온라인 강좌 무제한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 출시

아이파비즈넷, 세무·회계 온라인 강좌 무제한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2020년 새해를 맞이하며 품었던 원대한 목표와 꿈은 어느새 흐려지고 2020년도 채 6개월이 남지 않았다. 아무 것도 하지 않은 채 시간만 보내는 것이 답답한 이들을 위해 아이파비즈넷이 세무·회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2020년 하반기에도 출시한다.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는 결제일로부터 1년간 아이파비즈넷이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배수, 강사, 과목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이다. 아이파비즈가 제공하는 현장 강의를 PC, 노트북, 모바일을 이용해 생생하게 들을 수 있으며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과목을 학습할 수 있어 실무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세무사, 회계사 등 전문적인 자격증을 꿈꾸는 이들이 기초 학습 능력을 다질 수 있으며 전문적인 내용으로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실무자, 재직자들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미 관련 전공을 공부하고 있다면,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를 통해 심화 학습도 가능하다. 

아이파비즈넷 관계자는 “교과서 안에서 텍스트로만 존재하는 내용이 아니라 많은 실무 경험을 쌓은 강사들의 생생한 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훨씬 실용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아이파비즈넷의 모든 강의는 입문, 핵심, 고급 등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자체 가이드영상 및 커리큘럼을 참고하면 나만의 학습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강사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일대일 Q&A 게시판을 제공하며 가장 뜨거운 세무·회계 이슈를 정리해주는 Hot Clip 특강과 교육 자료도 무상지원한다. 

실무 교육 전문기관 아이파비즈넷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은 아이파비즈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