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알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알프’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5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알프’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구)세븐나이츠’ 소속 영웅 ‘알프’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심연에 남기로 결단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알프’는 적 전체에게 마법력 200퍼센트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는 피해 무효화 효과를 6회 부여하는 ‘금지된 서적의 기록’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업적을 클리어하면 ▲6성 알프 ▲6성 승리자 장신구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영웅·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프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비스 7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일까지 핫타임 시간이 늘어나는 ▲핫타임 연장 이벤트와 3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스페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3월 세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달성 포인트에 따라 ▲특별 코스튬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이벤트 영지’를 오픈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