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개최...사전 신청 이벤트 중

27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개최...사전 신청 이벤트 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오는 27일(수) 오후 8시 30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언택트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2021년 공인중개사 합격 3대원칙, 실시간 QnA를 통한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중 공개하는 파격 특가 혜택과 사전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보다 무려 3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초단기 합격 비결, 2021년 출제경향 예측 등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기 위한 3대 원칙을 공개한다.

이어서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합격 꿀팁과 1,2차 과목별, 상황별 학습 전략 등 학습 비결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는 교수님, 합격연구소장,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출연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해주는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생방송 중에는 수강료 파격 특가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자 1,500명에게 에듀윌 합격 굿즈(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등)과 캘린더를 증정한다. 특히, 상담 신청자에게는 갤럭시탭,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피자 치킨 세트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방송 당일 포츈쿠키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도미노 피자세트, BBQ 치킨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며, 당일 결제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트 꿀 토스트 식빵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1년 1월의 마지막 공인중개사 온라인설명회인 만큼, 에듀윌만의 동차 합격 비법과 상담예약만 남겨도 100% 파격특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설명회는 새해맞이 포춘쿠키 이벤트로 기존 경품대비 2배 이상 준비하였으니, 새해운세와 함께 50% 수강할인권 및 푸짐한 경품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사전 등록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