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OST Part 2 '달의 눈물' 발매...국악 트로트 가수 강태관 출격

달이 뜨는 강, OST Part 2 '달의 눈물' 발매...국악 트로트 가수 강태관 출격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2.23 11: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KBS는 '달이 뜨는 강’ 두 번째 OST가 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 설화 속 평강과 온달의 사랑 이야기를 부활시킨 퓨전 사극 로맨스다.

첫 방송부터 평강과 온달의 서사와 웅장한 스케일의 액션, 치열한 정치 싸움 등을 눌러 담아 월화극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런 가운데 '달이 뜨는 강' OST Part.2 '달의 눈물'이 공개됐다. 국악 전공으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TOP14에 오른 강태관이 OST 참여한 '달의 눈물'은 국악 리듬과 팝 장르가 어우러진 오리엔탈 발라드 곡이다.

곡이 자아내는 감성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가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달이 뜨는 강'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는 전언이다.

또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Sg 워너비의 라라라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조영수 작곡가를 필두로 강은경 작사가까지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달이 뜨는 강'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음악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달의 눈물'을 향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