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팜, 국산 무항생제 토종 민물장어 ‘힘찬장어’ 배송 서비스 개시

프레시팜, 국산 무항생제 토종 민물장어 ‘힘찬장어’ 배송 서비스 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17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외식이 꺼려지는 상황에서 안전하게 손질된 국내산 무항생제 장어를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개시돼 화제다.


직배송 전문몰 '프레시팜'은 국내 토종 자포니카종을 직접 손질하여 배송하는 '함찬장어' 배송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힘찬장어는 전라남도 영암군 월출산 자락 청정 지역에서 치어를 구매하여 양식하고 선별하는 프레시팜의 차별화된 장어 브랜드다. 장어 손질 및 유통 등의 모든 과정을 프레시팜에서 직접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팜 힘찬장어는 주문시 살아있는 장어를 생물 그대로 손질및 포장 판매하여 품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해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프레시팜 힘찬장어는 최우수 사료 브랜드로 알려진 퓨리나 최상위 등급, 양어 흑자 등을 먹이로 사육하여 영양이 풍부하다. 또한 전통방식인 지수식 80평 넓은 수조에서 온도, ph, 산소량 등 엄격한 수질 관리를 적용한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프레시팜 힘찬장어는 무항생제 인증, HACCP 인증, 수산물 이력제 획득 등 국내 유일무이한 트리플 인증을 획득하며 주목받고 있다.

장어는 신선함을 유지하여 배송하는 것이 중요한데 힘찬장어의 경우 위생적인 시설에서 사육함과 동시에 주문 직후 축양 대기중인 수조에서 즉각 꺼내 손질하여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장어와 더불어 소스 2종, 초생강, 생와사비 등도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