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차기 정부 국정동력 ‘당원’에서 나와…청년은 ‘국정동반자’"

윤석열 "차기 정부 국정동력 ‘당원’에서 나와…청년은 ‘국정동반자’"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2.07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차기 정부를 맡게됐을 때 국정 운영의 동력은 당원들로부터 나온다고 믿는다”며 “선거가 다가오면 의원님들, 당협위원장들 모두 고향 앞으로 가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윤 후보는 7일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 후 첫 회의를 주재하고 “선대위 출범식을 통해 정권교체의 강력한 희망을 가졌을거라 생각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윤 후보는 “중앙선대위는 선거 운동의 전략과 기획을 통해 전국의 각 지역 선거운동을 지원하고 방향을 이끈다”면서도 “지역의 당협이 열심히 뛰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선을 통해 우리 당이 더 강해지고 튼튼한 조직을 갖게 돼 선거 승리도 차기 정부가 맡게 됐을 때 강력한 국정운영의 동력이 당원에게서 나온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윤 후보는 전날 출범식에서 연설을 한 청년층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정말 청년에게 우리의 미래가 있구나, 국정 동반자로 선언하길 정말 잘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 명칭은 ‘희망을, 정의를, 국민을, 나라를 살리는 선대위(살리는 선대위)’로 결정됐다.

권성동 사무총장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살리는 힘”이라며 “나라와 정의, 민생을 죽이는 힘에 맞서 망가진 경제를 살리고 무너진 정의를 살리고 국민의 삶을 되살리라는 게 국민의 명령”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살리는 사람인 윤 후보와 함께 살리는 선대위가 내일의 희망, 올곧은 정의, 국민의 삶을, 자랑스러운 이 나라를 살리겠다”고 약속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