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창업 프랜차이즈 79네수육국밥 천안성성점 체인점 리뉴얼 오픈

음식점창업 프랜차이즈 79네수육국밥 천안성성점 체인점 리뉴얼 오픈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08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외식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은 색다른 메뉴와 독특한 컨셉의 매장을 앞다퉈 내세우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사이 반짝 유행을 타고 사라지는 외식 식당창업 브랜드가 꾸준히 늘면서 요식업창업 업계에서도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2012년부터 오랜기간 꾸준히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국밥창업 프랜차이즈 79네수육국밥을 운영하고 있는 ㈜79푸드컴퍼니는 최근 천안성성점이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와 사인물 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천안지역에서는 처음 오픈을 해 불황속에서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국밥창업 브랜드 79네수육국밥은 계절적인 영향과 상권에 관계없이 유행을 타지 않는 유망 식당창업 아이템으로 전 연령층의 입맛을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수육국밥, 순대국밥 등의 대표 메뉴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천안성성점은 79네수육국밥 브랜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오픈하는 최초 매장이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전략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는 79네수육국밥이 될것이다.” 고 밝혔다.

과거에는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를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대거 유입된 것과 달리 최근에는 음식점창업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요즘뜨는프랜차이즈 79네수육국밥은 이런 변화된 트랜드에 맞춰 젊고 세련된 감성을 인테리어 및 사인물 등에 리뉴얼하여 반영하였고 한다. 

이어 “ 79네수육국밥이라는 음식체인점은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호불호 없이 사랑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8년여 동안 맛으로 이미 검증된 유망창업아이템이라 예비창업자분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전쟁터와 같은 외식업창업 시장에서 이미 성공경쟁력을 갖춘 79네수육국밥 창업아이템에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