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 호텔에 자사 빔프로젝터 설치…특별 기념행사 진행

삼성전자, 워커힐 호텔에 자사 빔프로젝터 설치…특별 기념행사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8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삼성전자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를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투숙객들은 이 패키지로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설치된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을 통해 특별한 시네마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더 프리미어는 최대 330.2cm까지 구현하는 초대형 화면과 4K 고화질로 홈 시네마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다.

특히 객실에 설치되는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탑재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투숙객들은 최대 2800안시루멘 밝기에 한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했고, 스마트 TV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 프리미어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아래에서 위로 자동으로 스크린이 펼쳐친다. 주변 빛을 차단하고 프로젝터의 빛만을 반사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시네마 스위트 위드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 행사는 이달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룸서비스, 미니바 등 워커힐 F&B 이용권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삼성닷컴에서 더 프리미어 구매시 사용 가능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사진=삼성전자]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