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하현우, 돌아온 음악대장의 힘나쏭 챌린지 뮤비… 대국민 감동 물결

야나두-하현우, 돌아온 음악대장의 힘나쏭 챌린지 뮤비… 대국민 감동 물결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3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 교육 기업 야나두가 음악대장 하현우와 함께한 '힘나쏭 챌린지' 반응이 뜨겁다.


지난달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하현우 힘나쏭은 ‘너라면 할 수 있어’는 멈춰 있거나 좌절하지 말자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야나두는 하현우와 함께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 힘나쏭 챌린지를 기획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후 대한민국에 힘찬 위로와 감동의 물결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고민은 고민을 불러올 뿐이란 걸 네가 망설일 동안 이 시간도 계속 흘러가 버리고 있어 ', '용기를 내 작지만 결심에 차 내디딘 걸음은 오랫동안 움츠려 상상 속에 간직했던 꿈을'이라는 가사에 하현우의 파워풀한 보컬을 더해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청량한. 그리고 뻥 뚫어주는 성량 정말 속이 시원하게 사이다 드리킹 한 것 같은 발성 너무 감동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제발 음원 내주시면 안 될까요?", "목소리가 장르인 하현우 노래로 용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등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야나두 관계자는 "힘나쏭챌린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위로,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다"며 "하현우의 파워풀한 보컬과 가사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