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디어씨앤비, MOU 체결..."내성발톱 교정관리 폭 넓어져"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디어씨앤비, MOU 체결..."내성발톱 교정관리 폭 넓어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05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디어씨앤비(대표이사 여영호)는 지난 23일, 인천 부평 본원에서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대표이사 오인숙)과 MOU 양해협정 체결을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사의 상호 발전 및 영업 활성화와 뷰티, 미용산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페디네이터(문제성발예방관리전문가) 인재 양성을 위하여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디어씨앤비는 독일에서 제작된 비에스스팡(B/S SPANGE) 유리띠의 한국 총판이며, 내성발톱 관리에 사용하는 교정관리 도구의 선두주자로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이다. 독일의 우수한 제품력과 진흥원의 문제성 발 기술브랜드 페디아이티엔(PediITN)의 기술력이 더해져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관리에 있어 발 뷰티 Bio시장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되었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은 문제성 발에 관한 본래의 이상적인 형태를 복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발뷰티Bio산업과 연계하여 국내를 너머 국제무대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발의 뷰티문화를 선도하고 있고 족상과 하체순환관리, 발순환관리 등의 새로운 교육챕터도 다룰 예정이며,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유럽인증마크 CE를 획득한 독일정품 B/S SPANGE 브레이스는 독일의 Bernd Stolz GmbH사에 의해 간편한 시술로 내성발톱을 건강하고 바른 형태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1988년 출시 후 현재까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내성발톱, 파고드는발톱 교정기술로 특허받은 Pedi ITN의 기술이 독일의 역사 깊은 B/S SPANGE 제품과 만나 상호간의 이뤄질 시너지를 기대하는 네일인과 미용인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뤄진 이번 MOU 협약체결은, 네일시장의 발전으로 거듭나고 건강을 지켜나가는 건강뷰티의 새로운 지평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약으로 내성발톱 교정관리 폭은 넓어지고 페디아이티엔의 3ZERO(수술/고통/기구 ZERO) 시스템이 더욱 막강해질 것으로 보이며 전국의 페디네이터(안양 네일라인 함래희원장, 안산 네일죤 김강빈원장, 강서 베티네일 박재현원장, 보령 대천네일 조윤미원장, 부산 진구 올리고뷰티 고다영원장 등) 37여 지점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교정관리 제품을 닥터아이티엔(Dr.ITN) 발 뷰티 Bio 제품 브랜드의 온라인 전문몰에서도 B/S 유리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오인숙(부평 손톱쟁이, 발톱쟁이 원장)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대표이사는 페디아이티엔의 브랜드성을 높이고 자체 광고마케팅 기술력으로 뷰티계통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네일과 미용(헤어, 왁싱, 속눈썹, 반영구 등)에도 문제성 발 영역을 넓히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인스타그램과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