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1 Fly High’ 뮤직비디오 촬영

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1 Fly High’ 뮤직비디오 촬영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2.25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국내 대표 뮤직 아티스트 윤종신, 김필이 참여한 ‘피버뮤직 2021 Fly High’가 준비 중인 음원 두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는 ㈜엔씨소프트가 일상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컨셉으로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김필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의 뮤직비디오는 인기 드라마의 특별편을 편집해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편은 MZ세대 사이 인기 드라마인 에이틴-만찢남녀-엑스엑스를 크로스오버하여 하나의 세계관으로 만든 작품으로 ‘엑스엑스’의 주연인 안희연(하니)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또한 ‘만찢남녀’의 주연이었던 김민규와 ‘에이틴’의 주연이었던 류의현도 동반 주연을 맡아 세 드라마 간 연결된 공통의 세계관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편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벌어지는 현실을 보여주고 인터뷰 형식의 촬영을 통해 코로나 리얼 스토리를 주제로 제작된다.

크로스오버 특별편을 편집한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뮤직비디오는 3월 3일 18시 음원 출시와 함께 각종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윤종신이 참여한 두 번째 음원의 뮤직비디오는 차세대 배우로 각광받고 있는 김새론과 김영대가 함께해 MZ세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국내 가요계 아이돌 및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1000편 이상 연출한 뮤직비디오의 트렌드리더 ‘쟈니브로스’가 제작을 맡았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음원 출시일은 3월 10일 18시 음원 출시와 동시 공개된다.

윤종신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홍원기 감독은 “졸업 후 새로운 길을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밝은 미래가 올 것을 암시하여 희망적이고 응원이 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엔씨는 문화콘텐츠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