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공기청정기·정수기 돋보여

코웨이,‘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공기청정기·정수기 돋보여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05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을 의미하며, 만점은 1000점이다.

코웨이에 따르면, 자사는 BSTI 총 858.4점으로 40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중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토대로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내며 코웨이 브랜드 가치를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인해 혁신적인 냉각 기술을 적용해 가로 크기가 A4용지 사이즈보다 슬림하고,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의 ‘Q 마크(Quiet Mark)’를 획득한 바 있다.

▲풍질을 인정받은 '노블' 공기청정기(이미지제공-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호평을 얻고 있다.

노블의 브랜드 평가는 공기청정기에서도 돋보인다. 노블의 공기청정기는 공기 방향을 원하는 대로 바꾸는 에어 팝업 모션 기능과 360도 모든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인해 실내공기의 질은 체계적으로 관리 가능하다는 것.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해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데 온 힘을 쏟고 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웨이라는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코웨이)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