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소비자중심경영활동 '본격화'

DB손보,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소비자중심경영활동 '본격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15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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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김미희 기자]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의 일환으로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했다.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은 15일 방영되는 사내 기획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부서가 참여하여 전 직원의 소비자보호헌장 및 완전판매 준수서약으로 진행된다.

김정남 부회장은 선포사를 통해 “2021년 3월 시행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으로 인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규제가 강화되며, COVID-19로 인해 소비자와 대면이 힘들어진 만큼 더욱 세심하게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 실천지침의 일환으로 매월 3주차를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CCM Week)’으로 정하여 전 직원이 참여하는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칭찬 및 불만 사례 공유, 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완전판매 관련 방송 시청 등 요일 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금융소비자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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