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창의력과 미적 감각을 키워주는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꼬마 네일 아티스트 디자인 공모전’은 글로시블라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었다. 아이의 손을 따라서 그린 후 네일과 손을 마음대로 꾸민 결과물을 글로시블라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관련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게시물로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이번 ‘꼬마 네일 아티스트 디자인 공모전’은 아이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네일 아트를 통해 창의력을 키워주는 역할을 함은 물론, 1등을 하는 당사자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글로시블라썸에서 출시되는 어린이 네일의 디자인이 되는 기회가 주어졌다. 대상과 우수상, 꿈나무상 등 수상을 한 어린이들은 상장이 전달되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어린이 네일’은 엄마와 하는 또 다른 놀이가 되었다. 실제 엄마표 놀이의 유행으로 인하여 글로시블라썸에서 진행되었던 ‘꼬마 네일 아티스트 디자인 공모전’ 역시 약 1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단순히 공모전에 참여하는 활동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1등의 영예를 안은 어린이들의 디자인이 직접 글로시블라썸에서 어린이 네일로 출시되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야외활동이 여의치 않아 여러모로 제한된 활동을 할 수밖에 없는 어린이들에게는 색다른 기회이기 때문이었다.
또한 상장과 상금을 통해 아이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어린이들의 숨겨져 있던 적성과 미적 감각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한편 글로시블라썸 홈페이지를 방문한다면 자세한 사항과 어린이들이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 젤네일을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