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실내놀이터X평생학습관> 특성화 프로그램 6월 지속 운영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실내놀이터X평생학습관> 특성화 프로그램 6월 지속 운영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6.16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물조물 키즈베이킹> 일원실내놀이터에서 6월 18일과 8월 20일, 그리고 세곡 실내놀이터에서 7월 9일로 예약 접수 중...각 수업별로 재료비가 상이하며, 예약 신청은 포스터 QR코드 스캔 및 접속 후 가능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 세곡어린이실내놀이터와 평생학습관이 협업하여 진행한 과학 특성화 프로그램 <과학일까, 마술일까?>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프로그램은 진행 전부터 하루 만에 선착순 마감이 되는 등 높은 관심과 예약률을 보이며, 프로그램 당일 또한 예약인원 30명이 모두 출석하며 안전사고 없이 수업을 진행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부모님은 “놀이터에서 단순히 놀이기구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 주는 톡톡 튀는 수업들을 최소한의 재료비만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계속 참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 공단, 세곡어린이실내놀이터 수업 사진 (사진=공단 제공)

향후 진행 예정인 특성화 프로그램으로는 <조물조물 키즈베이킹> 수업으로, 일원실내놀이터에서 6월 18일과 8월 20일, 그리고 세곡 실내놀이터에서 7월 9일로 예약 접수 중에 있다. 각 수업별로 재료비가 상이하며, 예약 신청은 포스터 QR코드 스캔 및 접속 후 가능하다.

박병동 이사장은 “실내놀이터와 평생학습관에서 제공하는 특성화 프로그램이 성황리 진행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특성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공하여 강남구 평생학습 기반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