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모아, K7 전용 자동차용품 선봬

차모아, K7 전용 자동차용품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6 1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K7 차주들을 위해 맞춤형 대쉬보드커버, 도어커버, 트렁크 정리함 등 주문제작 상품을 선보인다.

K7은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준대형 세단으로서 K7를 돋보이게 해주는 차량용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다.

특히 대쉬보드커버, 도어커버처럼 차종마다 맞춤제작을 해야 하는 차량용품은 기능성은 물론 일체감까지 완벽해야만 깐깐한 K7 차주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차모아에서는 맞춤제작 차량용품 제작 시 3D 스캔 후 레이저를 이용해 정밀 커팅하는 제작방식으로 일체감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차박매트로도 활용 가능한 트렁크매트는 차모아에서 직접 개발한 원단을 사용하여 인조가죽, 고밀도 탄성폼, 고탄력 XPE, 논슬립 바닥면을 포함한 4중 단면구조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차체와 밀착력이 높은 두께를 구현하여 주행 시 지면의 충격과 소음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방수와 오염방지 가공 처리까지 되어 있어 오염을 최소화하면서 먼지나 습기도 쉽게 제거 가능하다.

이외에도 헤드레스트 목쿠션과 번호판 키링, 킥매트 또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목베개는 어깨 결림 감소에 도움을 주고 부상 예방과 충격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차모아는 차종별 맞춤형 차량용품인 코일매트, 카매트, 키홀더 등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중간유통을 거치지 않으며 설계, 재단, 마감 배송까지 직접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기아차 K7는 올뉴, 더뉴,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등 시리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주문시 유의해야 한다”며 “앞으로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차들도 마찬가지로 맞춤형 자동차용품 구입이 가능하도록 제작 및 판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K7 맞춤형 차량용품 구입은 네이버에서 차모아 검색 후 차모아 공식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이외에도 주차번호판, 키케이스, 무선충전거치대 구입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