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진천군지부 정태흥 지부장,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 수행 필수노동자 '응원 릴레이' 동참

농협진천군지부 정태흥 지부장,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 수행 필수노동자 '응원 릴레이' 동참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1.19 1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 농어촌공사진천지사 신홍섭 지사장, 한농연진천군연합회 윤상호 회장, 초평농협 유철희 조합장 지명

▲18일, 농협진천군지부 정태흥 지부장이 코로나-19 위기속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보건의료 및 사회복지·돌봄 종사자, 환경미화원, 배달업 종사자 등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농협진천군지부 정태흥 지부장은 지난 18일 코로나19 상황에도 대면 노동이 불가피한 필수 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메시지를 전하는 “필수노동자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본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노동을 할 수 밖에 없는 보건의료, 사회복지, 돌봄종사자, 배달업 종사자 등 필수 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정태흥 지부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사회가 멈추지 않고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필수노동자 여러분의 헌신적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정 지부장은 다음 주자로 농어촌공사 진천지사 신홍섭 지사장, 한농연진천군연합회 윤상호 회장, 초평농협 유철희 조합장을 지명했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