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 모집

김은배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5 10:47: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5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작년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금년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방침이다.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이들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은배 기자
  • 김은배 / 금융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금융팀과 자동차방산팀의 팀장을 맡고 있는 김은배 기자입니다. 모든 견해와 입장을 존중합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기획 특집

주요기사

NEWStop 10

최신 기사

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