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 리뉴얼 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그랜드 오픈

강북구 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 리뉴얼 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그랜드 오픈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6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이 리뉴얼 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그랜드 오픈하여 예비 신랑신부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더빅토리아웨딩파티는 지난 5월부터 약 한 달 간, 9층 하늘정원홀을 중심으로 외관, 연회장 등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하늘정원홀은 기존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생기 있는 분위기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파릇파릇한 초록식물과 풍성한 생화장식은 로맨틱한 야외가든을 연상케 하며 높은 천고의 빅사이즈 샹들리에는 여느 호텔웨딩 못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해준다. 최근 웨딩트렌드로 주목 받는 하우스웨딩 컨셉도 진행 가능해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8층에 위치한 하늘정원홀 전용 연회장도 주목해 볼만 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룸 컨디션은 한층 더 쾌적해졌으며 호텔 출신의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고퀄리티 뷔페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뷔페는 한식, 일식, 즉석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며 아침마다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조리되는 만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되어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은 접근성 역시 뛰어나다. 미아사거리역 일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등의 도시고속화도로와도 인접해 서울 외에 구리, 하남 등 각 지역에서 방문하기에도 편리하다.

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홀 관계자는 “보다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예식을 선사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일생일대의 특별한 순간인 만큼, 모든 과정에서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더빅토리아웨딩파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