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 맞춤 영상 제작 공간 ‘V스튜디오’ 개관

SKT, 고객 맞춤 영상 제작 공간 ‘V스튜디오’ 개관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3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SK텔레콤이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국내최고 수준의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V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V스튜디오는 T팩토리 내의 별도 공간에 방문 고객이 직접 UGC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거나 V컬러링 영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영상 촬영과 UGC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T팩토리의 V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심리테스트와 뇌파집중도 측정을 통해 본인 성향에 따른 맞춤형 숏폼 영상 스타일을 추천 받고, 영상 촬영, 편집 등을 통해 UGC를 직접 제작해 V컬러링과 SNS에 업로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V스튜디오 이용 고객에게는 T팩토리에서 즉석으로 인쇄한 얼굴 하관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V스튜디오에서 UGC 영상을 제작하고 V컬러링과 SNS 업로딩을 통해 체험을 완료하면 V컬러링 콘텐츠 할인권을 디지털쿠폰으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V스튜디오는 4월까지 운영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와 숏폼 크리에이터가 T팩토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 직업 등에 대해 멘토링과 특별강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SK텔레콤은 T팩토리 앱과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개인 성향을 분석해 주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김성수 SK텔레콤 모바일CO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ICT 멀티플렉스인 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스튜디오를 개관하게 됐다”며 “고객이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치는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T팩토리는 매월 기술, 서비스, 문화가 접목된 컨텐츠를 운영하면서 MZ세대와 소통하며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SK텔레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