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스쿨 재회컨설팅 13년 노하우 담은 연애 전문 강의사이트 오픈

연애스쿨 재회컨설팅 13년 노하우 담은 연애 전문 강의사이트 오픈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2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스 아카데미 5월 재회성공률 71.5% 달성!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남녀 불문 이혼의 주요 사유 중 하나로 배우자의 외도가 손꼽힌다. 어째서 많은 사람이 지탄받아 마땅한 행위임을 알고 있으면서도 외도를 저지르는 것일까? 이 질문의 해답은 인간의 유전자에 각인 된 번식 본능 안에 담긴 두 가지 키워드인 ‘매력’과 ‘신뢰’에 있다. 인류가 이토록 번창할 수 있었던 이유 역시 우리가 진정으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게 되면 거부할 수 없도록 진화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이성을 보고 첫눈에 반하거나, 특정 이성을 계속해서 떠올리고, 나아가 자신의 사람으로 취하고자 하는 욕망을 느끼게 되는 것은 상대가 가진 매력에 영향을 받았다는 증거다. 또한, 매력적인 사람을 만났다 하더라도, 이 사람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진다. 자칫 신뢰도가 떨어지는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되었다간 배우자에게 합당하게 받아야 할 자원과 감정을 오롯이 받을 수 없게 되며, 육아와 부양의 책임을 일방적으로 짊어지게 되기 때문이다. 이는 자신과 자손의 생존에 치명적인 위협이 된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각종 연애 컨설팅, 재회 컨설팅은 이러한 인간의 본능을 철저히 이용한다. 이별을 통보받은 고객의 사연을 철저히 분석하여 무엇이 고객의 매력과 신뢰를 손상했는지를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로 인해 한 사람이 가진 매력을 의도적으로 증진할 수 있다면, 그 어떤 연애 문제나 재회도 해결할 수 있다. 이 말을 증명하듯, 메이스 아카데미는 매달 업계 최초로 매달 재회 컨설팅 성공률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왔다. 지난 5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391건, 컨설팅 진행 건수는 211건, 재회성공 건수는 151건(71.56%)을 기록했다. 이는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 컨설팅, 연애코칭 컨설팅,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을 포함한 숫자다.

그러나 한가지 문제점이 발목을 잡는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연애코칭 컨설팅과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은 전문 연애 컨설턴트와의 24시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기에 상황에 맞는 정확한 솔루션을 필요한 순간에 받을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그러나 제공하는 서비스에 걸맞게 만만치 않은 컨설팅 비용이 필요하다. 직장생활을 하는 20대 중후반 이상이라면 부담 없는 비용이지만, 연애 상담이 필요한 고객의 연령대는 10대부터 70대 이상의 노인까지 폭넓다. 이에 메이스 아카데미는 재회하는 법, 연애잘하는 법, 소개팅 성공법 등 다양한 연애강의를 제작하고, 무료 연애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도움을 받을 방법을 만들었다. 바로 국내 최초의 전문 연애강의 사이트 ‘연애스쿨’이다.

이제 연애 문제를 겪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애스쿨’을 통해 매력의 본질, 재회하는법, 대화법, 대인관계, 감정절제와 자아 성찰, 자존감 향상 등 우리의 삶에 필요한 연애강의를 한 곳에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 강의인 [헤어진 연인에게 매달리지 않고 재회하는 법]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하게 된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재회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서술한다. 해당 강의는 헤어진 연인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기는 상황에서의 올바른 대처법도 다루고 있으니, 재회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내용이다. 모든 강의는 국내와 해외, 시간과 장소에 제약받지 않고 PC,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청취할 수 있다. 앞으로도 ‘연애스쿨’에는 보다 다양한 강의가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현재 메이스 아카데미에서는 재회 인강 패키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6월 한 달간 무료로 사연 분석 및 일주일간의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전문 연애컨설턴트의 정확한 분석과 맞춤형 솔루션, 그리고 연애 스쿨의 패키지 강의만 있다면 대단히 저렴한 가격으로 성공적인 재회가 가능하다. 다만, 재회 솔루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다양한 예측 불가의 돌발상황에 일반인이 정확한 대응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만약 안전하고 확실한 재회를 원한다면 일주일 안에 컨설팅 신청 시 패키지 강의 비용의 차액만 내고도 각종 연애코칭 컨설팅,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으로 전환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