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최얼 기자]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9월 30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고 당일 밝혔다.
이마트와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정’든 된장라면은 된장페이스트를 바탕으로 신선한 배추, 표고버섯, 대파와 반숙란이 조화를 이뤄 깊고 개운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인기준 1만2800원으로, 10월 한 달 동안은 현대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 896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정’든 된장라면은 정용진 신세계 그룹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업무 협의 차 만난 자리에서 구상됐다.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본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해 양사가 본격적으로 상품 개발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정’든 라면 상품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마트는 현대카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밀키트 상품 개발과 판매를 진행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물 제작을 맡아 이번에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된 것으로 전해진다.
(이미지제공-이마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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