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닥, 에어컨 청소 할인 & 코로나 무료 방역 이벤트

(주)에닥, 에어컨 청소 할인 & 코로나 무료 방역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8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 청소 신청 수량별 특별 코로나 할인가 적용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냉난방기 구입 및 설치, 가전 홈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과 해당 서비스 기사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운영 중인 ㈜에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을 위해 “에어컨 청소 할인 & 코로나 무료 방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전파의 매개체로 알려진 에어컨 청소를 장려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지난 16일부터 진행되어 10월 15일까지 1개월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자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사무실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소상공인으로 국한된다.

에어컨 청소 할인은 일정 수량 이상의 에어컨 청소를 신청 시 코로나 특별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천장형 4way 기준 대당 서비스 정상가는 12만원인데 5대 이상 또는 10대 이상 신청 시 각각 대당 10만원과 9만원에 서비스가 제공되며, 다른 에어컨 유형에도 코로나 각기 다른 특별가가 적용된다.

그리고 코로나 무료 방역 이벤트는 에어컨 유형, 수량과 관계없이 1대만 청소를 신청하여도 에어컨 청소와 함께 코로나 방역을 1회 무료로 지원해 준다.

에닥의 임재철 대표는 “올해 여름은 장기간의 장마와 평년에 비해 낮은 저온 현상으로 인해 에어컨 관련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에닥 또한 그러하다.”고 말하며 “하지만 저희보다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신 자영업자·소상공인들 소식을 접할 때마다 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했고, 그 결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