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맞춤 치킨 창업 서비스’ 멕시카나치킨 만의 맞춤형 지원 솔루션

‘찾아가는 맞춤 치킨 창업 서비스’ 멕시카나치킨 만의 맞춤형 지원 솔루션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0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확실한 시대, '멕시카나치킨’이 제시하는 맞춤형 성공 창업의 방향

바이러스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이를 통한 경제난으로 창업자의 고심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보통 업종을 막론하고 창업을 계획한 이들은 대충 준비하지 않는다.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장기적인 운영과 수익창출을 계산한다.

하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바이러스 이슈의 등장으로, 이들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했다. 새롭게 다시 준비하고 도전 하려다 보니, 그만큼의 부담도 따른다. 

이런 때 ‘멕시카나치킨’과 함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찾아가는 맞춤 창업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전국 어디든지 전화 한 통이면 본사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대1 맞춤 창업 서비스를 받게 된다.

아무래도 처음 창업에 도전하거나, 업종변경을 통해 전혀 새로운 분야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전문가의 세심한 분석과 솔루션 등을 통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 철저한 준비를 한다고 해도, 전문가들의 시선이나 시대적 흐름을 분석한 데이터에는 비할 바가 되지 못한다. 또 ‘무경험자’ 외에도 치킨 사업 유경험자를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까지 운영 중이다.

업계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능한 대상자들로,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 운영 실패의 사례를 정확히 진단하고 분석해 실패가 반복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이처럼 ‘멕시카나치킨’은 초보든 경험자든 대상자들에 맞는 전문적 컨설팅을 통해,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보다 확실한 성공의 방향을 찾는 중이다. 창업 문의 단계에서부터 체계적 솔루션이 이뤄지면서 시행착오를 줄인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특히 바이러스 사태 확산으로 면대면 창업 상담이 어려워진 시기에, 전화를 통한 양질의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 시행 및 바이러스 이슈 확산을 통해 철저히 준비했던 창업 계획이 틀어지는 경우가 많다”면서, “상황에 따른 문제점으로 제대로 된 창업 상담이나 박람회 참석도 어려워진 요즘 창업자들의 입장은 막막하기만 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때, ‘멕시카나치킨’ 찾아가는 맞춤 창업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성공 전략을 수립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면서,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한 전문가들의 맞춤형 진단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9월을 맞아 최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가수 영탁을 앞세운 대대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하나로 ‘영탁이 추천하는 멕시카나! 30% 페이백’을 꼽을 수 있다. 위메프오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기존 모델인 강다니엘과 함께 하는 ‘다니엘세트 포토카드 증정’, ‘영탁세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가 각각 마련됐다. 영탁과 강다니엘의 팬층이 다르기에 그만큼 폭넓은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행사로 기대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치킨’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