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딜리버리서비스,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홈 딜리버리서비스,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3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분양 전문 업체인 ‘미유펫’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본점인 부산을 포함해 전 지역에서 선진 반려문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산업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업체측에서 직접 배송을 시행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또한, ‘미유펫’은 8월 이달의 이벤트를 시행하여 최대 85% 이상 분양가를 절감할 수 있으며, 연계협약을 맺은 동물병원과 함께 책임분양서비스를 진행하여 무료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이 TV, SNS, 각종 매체를 통해서 많이 소개되고 관심이 높아지며 반려동물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며 “하지만 애견분양은 가벼운 마음으로는 분양을 받으면 안 된다. 충분한 계획 세우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진지하게 생각을 해봐야 하며, 분양 받을 업체의 아이들이 건강한지 또한 관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서 분양을 받아보는 게 좋다.”고 전했다.

최근, ‘미유펫’에서 인기가 많은 품종으로는 브리티쉬숏헤어, 먼치킨 등이 있으며 원스톱솔루션으로 분양부터 병원진료, 미용, 호텔 등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365일 매장의 직원에게 언제든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여, 바쁜 와중에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를 이용한 간단한 절차를 진행한 후 언제든 분양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양질의 반려동물 확보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미유펫의 자세한 분양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