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추석 연휴 군민불편 종합신고센터 운영

음성군, 추석 연휴 군민불편 종합신고센터 운영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9.14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불편 없도록 각종 생활민원 신속한 처리 나선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충북 음성군은 추석 연휴를 맞아 군민과 귀성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군민불편 종합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군은 주민생활 안정과 불편 해소 대책으로 ▲연휴기간 중 비상진료 병의원, 약국 현황 등 안내 ▲전기·가스·쓰레기·부당요금 등 생활 불편 민원 ▲교통사고·화재·응급환자 등 각종 사건·사고 ▲상하수도 비상 기동반 편성 등 각종 상황 관리태세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특히, 원활하고 안전한 교통소통대책으로 ▲도로시설물 점검과 일제정비 ▲귀성객 안전수송과 교통편의 도모 ▲교통안전대책과 교통질서 확립 등을 수립했다.

 

코로나19 관련해서는 현재 운영 중에 있는 대책반인 ▲재난안전대책본부 상황 총괄반 ▲격리의료폐기물 상황실 ▲해외입국자 이동지원반 ▲방역대책반과 역학조사반 ▲선별진료소 비상근무반 ▲자가격리 모니터링반을 추석 연휴 기간에도 지속 운영해 코로나19의 지역감염 확산 방지에 주력할 방침이다.

 

음성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맞는 두 번째 추석”이라며 “군민께서 명절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꼭 준수하는 가운데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 명절기간 동안 불편한 사항이 있을 경우 ‘군민불편 종합신고센터’(☎043-871-3222)로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