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곱창 곱창창업 브랜드 군자대한곱창, 제주 입성…강원도 제외 국내 전역에 매장 오픈

화사곱창 곱창창업 브랜드 군자대한곱창, 제주 입성…강원도 제외 국내 전역에 매장 오픈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0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고, 2020년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한 곱창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제주시청점을 오픈하면서 강원도를 제외한 국내 전역에 매장이 오픈하게 되었다. 


5/20일 오픈예정인 제주시청점은 군자대한곱창의 제주도1호점으로서 제주시청에서 도보4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화사곱창이자 마마무곱창 그리고 2030세대의 시그니쳐브랜드로 알려져 제주지역 고객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되었던 대한곱창 제주시청점이 프레 오픈하자마자 만석과 고객웨이팅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였다.
 

▲ 사진=군자대한곱창 제주시청점

뉴트로한 브랜드 컨셉과 2030세대 취향의 트렌디한 컨셉의 군자대한곱창은 뜨는 창업아이템이자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신규오픈매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고, 오픈매장은 만석과 고객 웨이팅행렬이 이어지면서 빠르게 해당 지역의 맛집이자 꼭 가봐야할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곱창과 부추, 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군자대한곱창의 ‘곱창삼합’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사진=군자대한곱창 제주시청점

군자대한곱창을 운영하는 가맹점주의 경우, 의정부역점과 안양1번가, 신촌점까지 가족이 다점포를 운영하는 점주가 있는가하면, 대전대흥점과 천안두정점 등은 친척이 운영하는 등의 사례가 특히 많다. 대한곱창은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률로 인해서 다점포, 가족 및 친척 운영 등의 사례가 많은 브랜드이다.

5월에 건대점, 동두천지행점, 중계점, 익산모현점, 평택역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며,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13번가에도 군자대한곱창 해외 첫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공식 착한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전망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