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X케이엠모터스, 4세대 카니발 용품 라이브 방송 진행

네이버X케이엠모터스, 4세대 카니발 용품 라이브 방송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1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 케이엠모터스(KMMOTORS)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손잡고 4세대 카니발 용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케이엠모터스는 오는 2월 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라이브 채널’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케이엠모터스는 생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4세대 카니발 신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방송 중 5분간 타임 특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신제품은 시트커버, 핸들커버, 목쿠션, 트렁크정리함 등 4세대 카니발 KA4 맞춤 전용 제품이다. 시트커버는 카니발의 수납이 가능한 팔쿠션과 하단 공간 활용에 좋은 수납공간이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생각한 제품이다.

또 핸들커버는 케이에모터스의 시그니처이자 럭셔리한 다이아몬드 타공 패턴, 순정 원단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헤드레스트를 전체적으로 보호하는 전용 목쿠션, 수납과 테이블, 컵홀더까지 갖춘 트렁크정리함 등을 할인 판매한다.

케이엠모터스는 이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소식알림, 스토어찜 쿠폰 적용 시 1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디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엠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설렌데이(설+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4세대 카니발 KA4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면서 “차량 실내 인테리어와 완벽히 일치한 컬러 및 원단이 돋보이는 4세대 카니발 인기 제품 5가지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엠모터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