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 8월 한정 다이아몬드 반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 8월 한정 다이아몬드 반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1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인기 디자인의 반지를 8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디루사는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스타럭스에서 다년간 운영하여 온 전문 유통 채널을 통해 파악한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브랜드로, 엠디루사의 다이아몬드는 해외 각국으로부터 직접 엄선하고, 0.3ct이상의 다이아몬드는 GIA 보증서를 제공하고 있다. 탁월한 퀄리티의 등급만을 선택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여 고객들이 다이아몬드 주얼리에 보다 쉽고 캐주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브라이덜 라인부터 유니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엠디루사의 모든 상품은 18K 골드로 제작되며, 각 고객별 주문 방식으로 국내 장인들의 기술로 완성된다. 

엠디루사는 탁월한 퀄리티의 멜레 사이즈 다이아몬드가 전체 세팅된 ‘클래스 이터너티링’을 기존142만원에서 106만원에 판매한다. 이는 기존 반지에 레이어링하여 화려함을 더하는 가드링으로도, 싱글링만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기본 스타일의 반지다. 또한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0.06ct 다이아몬드가 7개 세팅된 웨딩 밴드 ‘딜라이트 7’ 밴드를 기존 178만원에서 133만원에 판매한다. 모두 8월 30일까지만 특가에 구매 가능하며, 컬러는 화이트골드, 옐로우 골드, 로즈골드 중 선택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결혼 준비나 평소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고 있다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득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엠디루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