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동절기 의류 특가 프로모션 나서

SSG닷컴, 동절기 의류 특가 프로모션 나서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1.29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SSG닷컴은 다음 달 5일까지 일주일 간 ‘윈터 원더랜드 : 패션 편’ 프로모션을 열고 동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들어 SSG닷컴의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올라오고 있는 패딩 재킷, 어그 부츠 등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도를 반영해 행사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딩 재킷과 코트 등이 있다.

‘몽클레어’, ‘무스너클’의 패딩 재킷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텐씨’, ‘파라점퍼스’, ‘스톤아일랜드’ 등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아우터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서 아웃도어·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올 겨울 신상 아우터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네파’, ‘아이더’, ‘블랙야크’ 등 국내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며 인기 상품인 ‘네셔널지오그래픽’의 ‘헤론라이트 U넥 덕다운’도 다운로드 쿠폰 이용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의 플리스 재킷을 최대 12% 할인한 가격에 ‘에슬레저(애슬래틱+레저)’ 인기 브랜드인 ‘룰루레몬’의 아우터도 특가에 내놓는다.

남성·여성·아동 패션에서는 코트, 무스탕 의류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기장의 ‘숏패딩’ 위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남성 패션에서는 ‘갤럭시’, ‘로가디스’ 등 삼성물산의 대표 브랜드 아우터류와 ‘TNGT’의 코트 50종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성 패션에서는 ‘온앤온’, ‘쥬크’ 등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최대 69% 할인에 들어가며, ‘질스튜어트뉴욕’,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레더·무스탕 의류도 특가에 선보인다.

아동 패션에서는 ‘네파키즈’의 패딩·다운재킷을 정상가 보다 최대 6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부츠 등 겨울 슈즈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어그 부츠와 로퍼, 스니커즈 위주로 세일에 돌입한다.

먼저 양털 부츠의 원조 브랜드인 ‘어그’의 슬리퍼 모델인 ‘코지2’ 제품을 29% 할인하며, ‘베어파우’, ‘락피쉬’의 모카신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슈콤마보니’, ‘닥터마틴’, ‘레이첼콕스’ 등 인기 여성 부츠를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락포트’, ‘금강제화’, ‘소다’의 로퍼, 스니커즈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숏패딩, 어그 부츠 등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품목 위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