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31 0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한국의 기업 홈페이지 보유 비율이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회원국 중 평균에 한참 미달하는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이나 통신 서비스의 속도는 한국이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ICT(정보통신기술)를 비즈니스에 실제로 활용하는 정도를 보여주는 기업의 홈페이지 보유 비율은 오히려 매우 낮은 편이라는 이야기다.

그 말인 즉슨 조금이라도 경쟁업체가 적을 때 온라인 시장이 뛰어들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특히나 창업을 앞두고 있는 예정자나 스타트업 기업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적절하게 체크해 볼만한 사항이다. 

아무리 좋은 기능을 가진 홈페이지라도 회사의 목적에 맞지 않는 디자인은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 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환경을 감안해 가장 적합한 홈페이지를 제작,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맞는 마케팅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스타트업,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유리한 고퀄리티 저비용 홈페이지 제작을 지양하는 홈페이지 전문 업체이다. 스타트업 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유리한 홈페이지 제작으로 웹 기획, 개발, 유지보수, 온라인 홍보까지 총체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사후관리까지 온라인상에서 어떻게 입지를 다져가야 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제작을 하면서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 구축을 원하는 광고주들의 Needs(니즈)를 해소 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만드는 홈페이지는 웹 표준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최근 인기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했던 고객들이 소개를 해주거나 재이용을 하시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웹사이트 제작 노하우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