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제품후기만 작성해도 1000원 적립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제품후기만 작성해도 1000원 적립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6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프레딧(Fredit) 신규CF’ 론칭을 기념해 ‘리뷰 10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레딧 라이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2월 17일까지 적립금액을 강화했다. 일반리뷰 작성시 50원, 포토리뷰 작성시 100원을 10배로 높혀 각각 500원, 1000원을 지급한다. 적립금은 2월 17일에 적립된다.

구매 후기는 모바일 쇼핑환경에서 구매의사결정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제품을 실제로 경험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5일 온라인 몰 ‘프레딧’을 론칭했다.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 · 유기농 선별샵’이라는 모토로 천연, 유기농, 비건, 친환경 인증상품만을 엄선해 취급한다. 모든 제품은 전 성분과 관련 인증서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고객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한국비건인증원을 비롯한 국내 인증 제품부터 에코서트(ECOCERT), 유에스디에이(USDA), 바비오그로(BioGro) 등 해외 인증 제품까지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원유리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 담당자는 “솔직한 제품 리뷰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다”며 “‘프레딧’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 홈페이지를통해 확인 할 수 있다.신규회원 또는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클럽’ 가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