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MZ세대 공략 위해 모바일 앱 편의성 강화...“원터치 로그인 도입”

홈앤쇼핑, MZ세대 공략 위해 모바일 앱 편의성 강화...“원터치 로그인 도입”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05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홈앤쇼핑이 MZ세대 공략을 위해 모바일 앱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홈앤쇼핑은 MZ세대들을 위해 모바일 앱을 방문해 처음 이용하게 되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과 구매과정에서 최종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주문·결제 절차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5월부터 지속적으로 신규 모바일 앱 방문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강화해 오고 있다.

이번 개선을 통해 홈앤쇼핑은 회원가입 과정상의 각종 동의 및 입력절차에서 Pain Point를 발견 및 제거했으며 가격비교 등 외부채널에서 재방문한 고객들이 로그인 등 접속 과정에 애로사항이 없도록 ‘원터치 로그인’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주문결제 화면에서 최근 결제수단 및 배송지 선택 화면을 간결하게 개편했으며 청구할인·무이자할부 등 결제과정에서 고객이 인지해야 하는 각종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배치해, 고객들이 주문·결제 진행 과정에서 해당되는 혜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세심히 안내하는데 주력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서비스 개선을 진행하는 시점마다 사용성 검증 테스트를 기반으로 실제 사용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접근하고 있다”며 “고객 경험의 관점에서 소비자에게 번거로움을 주지 않는 연속성 있는 서비스를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