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HMR 신제품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와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HMR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했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매콤한 소스에 떡과 닭가슴살을 함께 즐기는 제품으로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먹는 방법은 종이 포장을 제거한 다음 비닐이 밀봉된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 후 개봉해 소스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먹으면 된다.
이와 함께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했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으며 제품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했다.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는 핫도그 빵 속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었다. ‘닭가슴살 롤 핫도그’는 가슴살 소시지를 크리스피 한 핫도그 빵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떡볶이와 핫도그는 bhc치킨의 노하우를 접목해 최상의 품질인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보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환절기에 꼭 필요한 것이 단백질인 만큼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이 영양 간식으로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고품질 HMR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HMR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