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게임즈, 신작 'AXE Warfaer' 한국 런칭

온페이스게임즈, 신작 'AXE Warfaer' 한국 런칭

  • 기자명 이필수
  • 입력 2021.12.03 0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 높은 스토리 전개와 전략을 요구하는 매력적인 게임
-북유럽 바이킹 컨셉으로 우리에게 친숙함과 색다른 매력

 

▲사진=온페이스게임즈, 신작 'AXE Warfaer' 게임 이미지 캡쳐      [제공/온페이스]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토종 IT기업 온페이스게임즈가 정통 FPS게임 '레드닷:프론트라인'의 인기를 바탕으로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을 국내 선보인다.

“레드닷:프론트라인” 정통 FPS게임에 이은“돌격 공룡군단”을 개발 런칭한 온페이스게임즈(대표 김민석)는 그 동안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로 새로운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인 “Axe Warfare”를 1차로 한국에 지난달 5일 공식 런칭 했다. 

 

지난달 공개된 'Axe Warfare'은 1달간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단계로 테스트 서비스가 진행 되었고, 그동안 진행된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의견을 반영해 수정, 보완된 사항이 업데이트 되어 12월 업데이트 된다.

 

온페이스게임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전략액션 게임 'Axe Warfare'는 북유럽 바이킹을 컨셉으로 우리에게 친숙함과 색다른 매력을 동시에 느끼게 하고 아울러 게임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호기심을 가미해 게임유져들에게 수준 높은 스토리 전개와 전략을 요구하는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회사 고위 관계자는 "이전 '돌격 공룡군단'보다 한층 높은 수준의 재미와 전략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으며, 강력하고 개성 있는 영웅들과, 용병들을 합성, 조합하여 나만의 덱을 만들고, 다채로운 전략을 통해 적들을 물리쳐 나가는 캐주얼 전략 게임"이라고  'Axe Warfare'에 대해 강조했다.


더퍼블릭 / 이필수 lee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