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합격생의 전략 녹여낸 교육행정직 ‘평생패스 플러스’ 선보여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의 전략 녹여낸 교육행정직 ‘평생패스 플러스’ 선보여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15 09: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에듀윌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에듀윌 공무원 수험 관계자는 “2019년 교육행정직 공무원 채용인원이 전년 대비 약 600명 가량 늘었고, 매년 증가 추세에 있는 반면 지원자는 감소 추세에 있어 경쟁률은 낮아지고 있다”며 “복지와 근무 조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공무원 중에서도 인기 직렬”이라고 전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교육행정직 공무원 직렬에 보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평생패스 플러스’는 합격에 필요한 혜택을 담고 있다.

전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능률을 끌어 올려주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시행해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지원된다. 공무원 합격생, 교수진과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는 수험생활 중 고민이나 올바른 학습방법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은 경쟁심을 토대로 학습 동기를 부여해준다. 이 외에도 기초 및 면접 특강, 기출문제 및 해설 강의, 합격예측 풀서비스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각종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행정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평생패스 플러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