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혼밥 화로’ 증정 등 2월 이벤트 대잔치

인스타페이, ‘혼밥 화로’ 증정 등 2월 이벤트 대잔치

  • 기자명 재단법인 굿네이션스, 김지현
  • 입력 2021.02.11 02: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대학생 협업… 도서 이벤트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자인=인스타페이, 정다은] 

[더퍼블릭 =김지현 기자] 코드 기반 결제 플랫폼 인스타페이가 2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스타페이 서비스 가입과 공식 유튜브 구독을 통해 진행되는 ‘더블 이벤트 해주소’ 이벤트는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 인스타북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진행된다. 이는 <2030 혼밥족을 위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행되었던 인플루언서 ‘MJ의 후다닥레시피’ 인터뷰에 따른 프로모션으로, 인스타페이 어플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고객은 인스타페이 유튜브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 또는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혼밥 화로, ‘집밥은 재테크다’ 도서의 발행처인 체인지업 신간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북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인스타페이 관계자는 “’집밥은 재테크다’ 도서를 통해 2030 혼밥족의 수요가 있는 혼밥 화로 세트를 진행했다” 며 “앞으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인스타페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 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다양한 책들은 2021년에도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을 위한 눈에 띄는 할인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재단법인 굿네이션스, 김지현 goodnations001@gmail.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