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협, 성주호 환경정비 봉사활동 실시

2021-04-12     김영덕
[더퍼블릭 = 김영덕 기자]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운영위원봉사단원과 함께 지난 11 성주군 금수면 성주호 일원에서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희용 당협위원장과 이병환 성주군수선출직·임명직 운영위원성주의힘 봉사단원 등 약 6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마스크장갑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고령의힘·칠곡의힘 봉사단 임원진도 참여하여 힘을 보탰다.
 
이날 오후 2시에 성주호 아라월드 입구에 집결한 선출직·임명직 운영위원 등은 간단한 설명을 들은 뒤 성주호 주변을 돌며 지난 태풍 당시 밀려든 쓰레기를 치우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정 의원은 지난 3월 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협 봉사단 출범 이래 이웃들을 위한 당협 차원의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주민 여러분과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많이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4.7 재보궐선거를 통해 불공정과 무능오만한 정치에 대해서는 현명한 국민여러분들께서 반드시 심판해주신다는 진리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민심을 천심으로 여기며 낮은 자세로 국민 속에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