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9월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정답자 중 30명에 상품권 지급

2020-09-23     김수영

[더퍼블릭=김수영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는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9월의 해외주식 퀴즈는 ‘제품을 업로드 해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샵(SHOP)을 런칭해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종목은?’으로 이에 대한 보기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닷컴, 페이스북, 테슬라 등이 제시됐다.

해당 문제에 대해 지난달 27일 업로드 된 삼성증권 유튜브 방송 중 ‘미스터 해외주식’ 코너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팜(mPO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월 새롭게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의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를 0.09%(미국 매수 기준)로, 해외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의 수수료는 0.045%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단, 매도시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수수료 0.00221%는 별도로 부과된다.

더퍼블릭 / 김수영 기자 newspublic@thepubl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