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밀라논나' 장명숙·이경신 저자 초청 '북토크' 개최
20일 혜화역점서 '세대를 잇는 일' 주제로 소통 '이혜성의 1% 북클럽' 운영 이혜성 아나운서 사회 김영사와 함께하는 '읽는 휴식' 캠페인 일환
2025-11-20 양원모 기자
더퍼블릭=양원모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김영사와 함께 20일 혜화역점에서 밀라논나, 이경신과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북토크는 커피와 함께하는 온전한 쉼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의 하나로 '읽는 휴식'을 주제로 출판사 김영사와 함께 진행한다. 사회는 유튜브에서 책을 매개로 한 콘텐츠 '이혜성의 1% 북클럽'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맡는다.
북토크는 김영사에서 출간된 '오롯이 내 인생이잖아요', '비주류 프로젝트' 책을 주제로 '세대를 잇는 일, 삶을 나누는 쉼'에 대해 이야기한다.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고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두 저자가 대화하듯 써내려 간 책을 토대로, 잠시 멈춰 자신을 돌아보는 쉼의 순간에 대해 세대 간의 공감과 삶의 지혜를 나눌 예정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세대를 아우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밀라논나님과 폴 바셋에서 북토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행사 전부터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참여 인원이 빠르게 마감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즐거운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