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하반기 최대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개최…할인·경품 등 혜택 ‘풍성’
[더퍼블릭=조두희 기자]LF가 하반기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브랜드를 포함해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약 152만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LF몰은 매해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행사 기간 내 방문자 수가 300만명을 넘어섰으며, 일부 브랜드 매출이 평소 대비 약 90배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특가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특가 ▲반값세일 등 고객들의 쇼핑을 돕는 코너를 준비했다.
‘하루 특가’에서는 코트, 겨울 이너, 방한화, 골프웨어 등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91% 할인가로 선보인다. ‘브랜드 릴레이 딜’에서는 바네사브루노, 바버, 베베드피노 등 하루 10개 브랜드를 엄선해 릴레이 딜을 운영하며, 가을 클리어런스부터 겨울 신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아우터, 골프/스포츠, 상의 등 매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해 이를 더욱 세분화한 큐레이션 제품을 최저가에 제안한다. 아우터의 경우 코트,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집중 구성한다.
‘반값세일’ 코너에서는 롱 코트, 퍼 자켓 등 패션 아이템을 최초 소비자가 대비 최소 5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LF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LF몰 로그인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 스마트폰, 명품 지갑 등 경품을 매일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일반쿠폰을 제공하며, 여기에 5%·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해서는 매일 12시·15시·18시·21시 총 4회, 50명 한정으로 15%(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LF몰 e-기프트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이미지 상단에 ‘블랙프라이데이’ 뱃지가 표시된 제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