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소파 등 패브릭 친환경소파 전문매장 ‘컬래드’ 봄맞이 5월 특별할인

임팔라소파 등 패브릭 친환경소파 전문매장 ‘컬래드’ 봄맞이 5월 특별할인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2 1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최근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친환경 소재의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는 가구 시장 역시 마찬가지인 상황이다. 특히 대표적인 친환경 소재 중 하나인 패브릭을 사용해 제작된 소파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임팔라소파 등 패브릭 친환경소파를 취급하는 하남가구단지 소파전문점 ‘컬래드’가 최근 봄맞이 5월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의 패브릭소파 시장은 기능성패브릭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모두 코팅되어 있어 생활방수, 오염관리,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세탁이 따로 필요 없으며, 간편하게 오염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소파브랜드 컬래드에서는 패브릭소파 중에서도 임팔라원단을 활용해 만들어진 임팔라소파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우선 컬래드의 소파제품에 사용된 임팔라 패브릭은 100여가지의 각종 변수를 통해 까다롭고 엄격하게 테스트하는 친환경 표준규격 OEOK-TEX® Standard 100 등급에 해당되는 친환경 패브릭이다. 때문에 임팔라패브릭 소파는 환경적으로 취약한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컬래드쇼파의 임팔라 제품은 Martindale test(마틴데일 테스트)라고 하는 내마모성 테스트에서 250,000번의 Cycle을 통과해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이는 일반적인 패브릭의 10배, 가죽의 3배에 달하는 내구성이다.

업체 관계자는 “웹사이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임팔라소파 중에는 가품도 많이 있는데, 컬래드의 정품 임팔라 패브릭소파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금속라벨이 부착되어 믿을 수 있다”면서 “이번 5월 할인행사는 그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 분들이 기능성패브릭 소파를 장만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쇼파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인 소파전문매장 ‘컬래드’의 소파추천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