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맞춤정장&예복 혜택 더한 가을 프로모션 진행

HK테일러, 맞춤정장&예복 혜택 더한 가을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5 1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지금,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는 가을 비즈니스 정장과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 혼주정장, 여성맞춤정장 등 다양한 용도에 맞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매장 첫 방문 시 정장 계약 고객에게 고급 정장 벨트가 증정된다. 또한 맞춤셔츠 2+1 적용과 더불어 FW시즌 필수 아이템인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를 50만원 할인 적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소공동 제작방식의 자체 제작소를 수미주라 제작소와 동시 운영하고 있으며 안목 있는 고객을 위한 비스포크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본식정장을 HKtailor의 프리미엄 비스포크 수트와 맞춤셔츠 진행 시, 패키지 구성품만 32만원인 웨딩 패키지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 예복과 혼주정장을 같이 진행하면 혼주정장에 어울리는 맞춤셔츠와 타이를 추가 비용 없이 매치해준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인 만큼, 추석을 앞두고 진행하는 9월의 풍성한 프로모션과 함께 합리적이면서도 퀄리티가 남다른 맞춤수트를 준비하시기 바란다”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프로모션에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까노니코, 스카발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원단과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업체와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