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로그 오토바이 헬멧 액션캠, ‘버즈캠’ 특가 할인 중

브이로그 오토바이 헬멧 액션캠, ‘버즈캠’ 특가 할인 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07 19: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2020년형 신제품 액션캠 ‘제코 버즈캠’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면 1인 미디어가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간 알지 못했던 정보나 직업에 대한 궁금증 등 다양한 분야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젊은 층의 경우 제품에 대한 정보도 미디어를 통해 확인한 후 구입을 하는 경우도 있다. 

과거에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이나 장비가 필요했다면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성비를 갖고 있는 오토바이 헬멧 액션캠, 자전거 액션캠 등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액션캠은 개인의 일상을 더욱 뚜렷하게 찍을 수 있는 브이로그 등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버즈캠은 영화 같은 화질로 모든 프레임을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다. 최대 30m 방수 및 IPX8 등급으로 방수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으며 SONY458 이미지 센서로 4K의 고해상도 사진과 영상을 지원해주고 있다. 2초에 최대 30장 슬로우 모션 기능으로 결정적인 장면을 찍을 수 있어 브이로그 카메라, 오토바이 헬멧 액션캠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즈캠은 64GB SD카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또한 1000mAH의 리튬이온배터리로 최대 90분 연속 촬영이 가능하고 타임랩스부터 슬로우 모션까지 시간의 흐름을 압축하여 특색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개개인에게 알맞은 다양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고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버즈캠은 6축 손떨림 방지 기능으로 수평, 수직 센서를 통해 움직임을 실시간 보완해주고 있다.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구입 사은품으로 필수 액세서리 32종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영상을 만드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고프로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려는 움직임도 보이고 있다”며 “버즈캠은 사용자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