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윙’ 고음질 사운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1+1 이벤트 진행

‘에이투윙’ 고음질 사운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1+1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5 1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이 대표상품인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에이투윙을 포함한 다양한 스피커, 보조배터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고음질 사운드의 에이투윙은 선물 및 여행, 캠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으로 추천받고 있으며,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0월 첫째 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투 대표상품인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아이템 졸업선물 등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곳에서 추천받고 있다.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음성시스템을 도입해서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이전곡/다음곡, 음량조절 등의 버튼기능을 갖추고 있고 터치센서로 반응해 작동된다.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51은 IPX 방수등급 7에 해당하며, 완전방수를 제외한 최상급 방수를 자랑한다. 에이투의 기술력을 보유한 AT351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음질을 지원한다. AT35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을 지원하며, 225g라는 가벼운 무게,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배터리 2,400mAh로 구성되었다. 사용자중심 인터페이스를 통해 마이크로 5핀 충전과 AUX 유선연결, SD카드 등 사용 가능하며, 2개의 AT351 제품을 하나의 기종(핸드폰 등)에 연결 가능한 TWS 지원을 하고 있다. 야외활동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분실방지타이와, 다용도 나사단자가 함께 내장되어 있다. 이를 통해 자전거용품에 장착하거나, 캠핑 및 등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선 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에이투에서는 선물추천, 여행준비물, 캠핑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에이투윙을 포함해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