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 등 전시상품 할인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 등 전시상품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8: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일산가구단지 1문 내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가 오는 주말,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스터소파 본점 매장인 이 곳에서 펼쳐지는 전시상품 할인 행사는 마이스터소파 직원들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파격적인 행사다. 최신형 리클라이너소파나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포근한 잠자리를 선물하는 수입매트리스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전시상품 할인 행사는 본래 마이스터소파 직원들만 참여할 수 있었지만 놀라운 혜택으로 입소문이 번지며 올해에는 일반 고객들의 참여도 허용되었다. 

마이스터소파의 전시상품은 길어야 두 달 정도만 전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전시상품에 비해 퀄리티가 뛰어나다. 가죽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으며 일반 상품 구입과 마찬가지로 직원들의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배송, 설치도 마이스터소파의 전문 인력이 책임지고 담당한다. 

마이스터소파 관계자는 “전시상품 할인 행사 외에도 포셀린식탁이나 세라믹식탁 구입시 의자세트 할인,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할인 등 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키즈 주니어 가구도 만날 수 있으므로 온가족이 함께 방문해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했다.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친환경 E0등급의 목재와 이태리산 밴드 및 접착제, 견고한 S자 스프링, 프리미엄 천연 가죽 ‘더 내추럴’, 유럽산 신소재 패브릭 ‘레드베어’ 등 엄선한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다. 신상품은 구입시 상담을 통해 사이즈, 컬러 등의 조정이 가능하다. 

한 자리에서 혼수가구를 둘러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고양가구단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규 아파트를 위한 입주가구 할인 행사도 준비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